직접 바운 밖에 안되지..?너무 멀고 시간을 낼 수가 없어서 못가는 상황인데...주말에는 의무기록 못 떼던데이럴 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는 익 잇을까ㅠㅠ여의도성모병원인데..혹시 떼본 사람 잇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