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30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야구 이제 막 입문해서..
대표 사진
신판1
60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4n개면 투구수 관리 잘한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거의 도미넌트~ 완봉페이스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이건 거의 말도안되는 페이스 사실 상대편이 완봉 걱정해야하는 페이스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60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이닝수로 나눴을 때 15개면 괜찮은 페이스라고 생각하면 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이닝당 평균 15개가 굿 = 4회면 60개 정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한이닝 10개안으로 끝낸다 개잘던짐 15개이내 잘던짐이라 생각하면됨 보통 선발이 최소 5이닝이상 100구이내로 던진다 생각하고 나가기 때문에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보통 한이닝에 15개정도를 기준으로 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60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비빔면 포카깡 해봤어
15:29 l 조회 1
짜왕 vs진라면
15:28 l 조회 2
형우선수 그렇게 안 봤는데2
15:27 l 조회 31
잠실 포케 추천해줄 수 있나용! 2
15:26 l 조회 11
정보/소식 한화 류현진, 한·미 통산 2,500탈삼진 '-10'1
15:20 l 조회 68
올해 올스타전 유니폼은 무슨 색이려나10
15:18 l 조회 102
뭐지 이거 우리팀인데3
15:16 l 조회 114
올스타는 투표 1등만 가는 거야? 그럼 못 가는 구단도 생기는 거 아닌가?26
15:09 l 조회 250
유니폼 핏으로 댕강 잘라서 이 기장이면 18
15:05 l 조회 305
엘지 야구 직관갔다가 응원가 찾아듣는중임4
15:02 l 조회 75 l 추천 1
현장에서 올스타 투표하는 거 재밌었겠다
14:59 l 조회 49
사설마킹할때 이름만 해본 파니들있어??
14:55 l 조회 22
요즘 날씨 직관 가기 어떤 편이야?6
14:53 l 조회 75
누나들 이거 같이보자..🎀 7
14:41 l 조회 160
장터 6/25 키움 기아 고척 4층 416구역 연석 양도합니다! 2
14:36 l 조회 64
근데 취소표 왜케 많이 나오는거야? 1
14:35 l 조회 265
티빙 집단소송 세담에서 한거
14:35 l 조회 208
김영웅 오늘부터 1군 복귀임?4
14:32 l 조회 274
야구 아예 모르는 친구랑 가는데 시야방해석보다는 외야가 괜찮을까??7
14:21 l 조회 123
투표 걍 일주일만 해요... 1
14:11 l 조회 14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