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초에 원서 접수고 8월 8일에 시험날이야
근데 내가 7월에 사회조사분석사 2급 실기도 봐야 해서... 사조사 시험이 8월 1일에 끝나 ㅠㅠ
그다음 회차 시험은 10월 31일! 차라리 다음 회차로 넘겨서 그 중간에 다른 걸 따고 ADsP는 여유있게 공부하는 게 낫나?...
사조사는 노베가 아닌데 ADsP는 노베여ㅠㅠ
|
7월 초에 원서 접수고 8월 8일에 시험날이야 근데 내가 7월에 사회조사분석사 2급 실기도 봐야 해서... 사조사 시험이 8월 1일에 끝나 ㅠㅠ 그다음 회차 시험은 10월 31일! 차라리 다음 회차로 넘겨서 그 중간에 다른 걸 따고 ADsP는 여유있게 공부하는 게 낫나?... 사조사는 노베가 아닌데 ADsP는 노베여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