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30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하필 내가 가는 시기에 제주도 성수기 겹쳐서 ... ^^


제주

- 나 한 번도 안 가봄

- 내가 바다 엄청 좋아함

- 난 운전 못하는데 남친이랑 가서 남친이 운전 다 해줌

- 펜션, 호캉스 할 예정이라 좀 더 힐링 휴양 느낌

- 덜 걸어도 됨

- 근데 '이 돈이면.... 해외 가지' 라는 생각이 안 지워짐 ㅠ


오사카

- 나 오사카에서 1년 살아서 오사카 빠삭함

- 장점은 다 가봐서 루트 짜기 편하고 단점은 새로운 느낌은 아님. 추억여행

- 당연히 일본어 잘함

- 여름이라 더운 거 상관없음 겪어봄

- 대신 차 없어서 걸어다녀야 함

- 쇼핑, 먹거리 루트라 좀 덜 새로울 수 있음 그치만 어쨌든 해외잔아~??



11 제주도 22 오사카

대표 사진
익인1
언제 가는디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월 중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난 1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차있는게 최고 아냐?? 난 덜걷는 파라서 그런지 1..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맞아 나도 덜 걷는 파긴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날씨상관없다했으니 나라면 오사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번도 안 가봤고 1년 살아봤으면 당연히 제주도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주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마전에 나혼자 제주도 갔다왔는데 넘 좋았음 걍 가만히 있어도 행복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일본보다 좋아?!?! 나 일본 너무 좋았거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본도 좋긴하지 근데 우리집은 혼자 해외는 절대 안돼여서 제주도 간거였는데 넘좋았어 바다도 실컷보고 회도 실컷먹고 숙소도 해변뷰에 잡아서 아침마다 창문보기만해도 좋았어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난 제주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사카 남친이랑 가는거?? 상대방은 더위 못참을거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남친도 더위 안 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날씨 상관없고 한번도 안가본거고 운전해줄사람있으면 제주도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사카 살았었고 빠삭하면 여행 기분은 아니다 아님?? 안가본 제주가 더 여행기분일것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긴 해 여행 느낌이라기 보다는 추억여행 ?! 인 거지 ㅋㅋㅋ 옛날이랑 비교하고 그런 느낌
뭔가 새로운 곳 가서 여행하고~ 느낌은 아니긴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같은돈이면 해외..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내가 이 마음을 못 접겠어 마음은 솔직히 제주도인데 하 ~~~~~~~~~~~
둘 중에 하나는 포기해야 하는데.......ㅠㅠ 다들 제주도 이 돈주고 가는거야 ...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더우니깐 어디 관광은 안하고 그냥 맛있는거 먹고 쇼핑하고 가챠 이런거나 소품샵 이런거 구경할랭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본은 해외같은 느낌이 안들던데.. 특히 오사카 도쿄.. 이런데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조건 제주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숙소+비행기값이 또이또이면 무조건 제주가 훨씬 비쌈
그건 각오하고 가야됨..
물가 미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니까 ... 물가도 뭔 해외랑 비슷해서 ㅋㅋㅋㅋㅋ 국내여행을 이 돈 주고 가야 하나? 라는 마음 때문에 ㅠㅠㅠ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1 당연 제주도
내가 잘 아는 해외는 여행 느낌이 안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주도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글이랑 댓만 보면 쓰니 오사카 가고 싶은 거 같은데?! 걍 쓰니 가고싶은 곳 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음은 제주도인데 자꾸 이 돈이면 .. 이 지워지질 않아서 물어봤는데
익들이 다 제주래서 제주도 가려구 ㅎㅎㅎㅎㅎㅎ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주도는 이제 걍 해외 놀러간다 생각해야하는듯 ㅠㅠㅠ 잼게 놀다와.!!! 나도 제주 간지 오래되서 올만에 가고싶당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봐ㅠㅠ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재밌게 놀다올게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본 다른 지역이면 2하라고 하겠는데 오사카 솔까 한국인들 많아서 걍 국내여행이랑 큰 차이못느꼈어서... 글구 일본 가고 싶으면 차라리 삿포로나 오키나와 이런 데 어뗘?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0대 남자 퇴직선물 뭐주지ㅜ ㄹㅇ 부담 안되는거
17:50 l 조회 4
퀵 써본사람 있을까?? 도와줘ㅠㅠ2
17:49 l 조회 5
쿠펀치로 낼 주간 신청했는데 아직 아무연락 없음....
17:49 l 조회 2
남자중에 여자키가지고 놀리는 애들보면1
17:49 l 조회 8
주식알못인데 하닉 삼전은 짜피 오르는거 아니야?
17:49 l 조회 12
먼저 오랜만에 연락해놓고 5일째 답장 없는 친구 무슨 심리임
17:49 l 조회 8
남미새 룩 같은지 걱정하지 마셈1
17:49 l 조회 12
본인표출예전에 고민 글 올렸는데 오타 난 부분이 한군데 있었거든 1
17:49 l 조회 9
알로에팩 이렇게 좋을줄 몰랐어
17:48 l 조회 4
바지 기장 애매하고 생각보다 두꺼워서 쌀쌀해져야 입을 수 있을거같은디 반품 할말.....4
17:48 l 조회 12
100번 부탁 들어주다가 1번 거절하면 나쁜애 되더라
17:48 l 조회 6
난 mbti infj로 결과 뜨는데 반은 맞고 반은 틀린건 왜그럼;2
17:48 l 조회 7
월급 2주, 적금만기 3주 남음
17:48 l 조회 7
카톡 내가 입력중 상태 끄면 상대방한테도 안보이는거 맞지?
17:48 l 조회 9
익드라 후쿠오카 무조건 예약 필수 인 식당들 대부분이야?..2
17:48 l 조회 8
엄마 맨날 내 화장 지적하는데 짜증낰ㅋㅋㅋㅋㅋㅋ
17:48 l 조회 8
원룸 사는데 창문에 5쌍 붙어있음
17:48 l 조회 7
주식에 큰돈 물려본게 처음인데 진짜 상상이상으로 충격이구나ㅋㅋㅋㅋㅋㅋㅋ
17:47 l 조회 21
청계천 책 읽기에 지금은 덥나 1
17:47 l 조회 8
마이크론 vs 솔탑투2
17:46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