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내가 지금병원을 1년5개월? 1년반정도 다녔는데나는 동기가 1명도 없단 말이야그니까 편하게 얘기할 사람도 없고, 선배들도 친한사람없음 더 만만하게 보는 느낌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