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안녕하세요🤗
라이즈 독방에서 마지막 배달 왔습니다🥹
투표가 끝이났어요 🙋♀️ 습관적으로 12시땡 하면 투표 했었는데 오늘 12시에 뭔가 허전할 것 같은 느낌이?ㅎㅎ☺️
저희가 한 투표가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바랍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ㅎㅇㅌ🫡🥰
그리고 저희 컴백때부터 많은 관심 주시고 소중한 스밍과 투표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우승길만 걷길 응원하겠습니다🧡🍀👋👋
인증 달글>>>>
https://instiz.net/name_enter/99906707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