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예정 없죠? 이거 계속 물어봄
애초에 이 나이대는 면접 오라고도 잘 안하는듯
내가 20대 중후반에 구할때랑은 차원이 달라
30대니까 대충 1년 다니고 육휴같은거 낼거라 생각하나봄
진짜 넘 답답하다.....
여자는 복지좋은 공기업이나 대기업, 공무원 아닌 이상
20대 후반엔 직장 자리 안정잡아야 하는듯
|
결혼 예정 없죠? 이거 계속 물어봄 애초에 이 나이대는 면접 오라고도 잘 안하는듯 내가 20대 중후반에 구할때랑은 차원이 달라 30대니까 대충 1년 다니고 육휴같은거 낼거라 생각하나봄 진짜 넘 답답하다..... 여자는 복지좋은 공기업이나 대기업, 공무원 아닌 이상 20대 후반엔 직장 자리 안정잡아야 하는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