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생일파티 하는 친구들이 있음
친구 한명이 10월인데 아직 멀어서 일정도 안잡았어
근데 내가 그 친구 생일 있는 주에 여행 간다고 얘기했거든?
그 주 주말에 자기 생일인데 서운하다고 왜 그때 가냐는 식으로 얘기하는거야
애초에 우리 당일날 생파한 적도 없고 애들이랑 일정 조율해서 잡으면 되는데,,,
어차피 여행 평일에 가서 상관도 없는데 갑자기 저렇게 말해서 당황스러움..
여행이라 먼저 잡은 건데 어쩔 수 없는거 아닌가
|
매년 생일파티 하는 친구들이 있음 친구 한명이 10월인데 아직 멀어서 일정도 안잡았어 근데 내가 그 친구 생일 있는 주에 여행 간다고 얘기했거든? 그 주 주말에 자기 생일인데 서운하다고 왜 그때 가냐는 식으로 얘기하는거야 애초에 우리 당일날 생파한 적도 없고 애들이랑 일정 조율해서 잡으면 되는데,,, 어차피 여행 평일에 가서 상관도 없는데 갑자기 저렇게 말해서 당황스러움.. 여행이라 먼저 잡은 건데 어쩔 수 없는거 아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