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33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4
연기금 매도중?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환율 올라서 외인도 팔고 연기금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국장만 나락간게 아니라 오늘 미장국장 싹 다 나락간거임
가장 크게 보는게 마이크론 실발이 내일인가 모레인가로 코앞인데 이거 발표되면 동일 종목들까지 하락세 칠 확률이 높음
근데 저 말을 여기 저기 퍼나르면서 지금이라도 뺄사람 빼라 안그러면 물려서 못나온다 차라리 지금 빼고 다 떨어지면 다시 들어가서 평단가 낮춰라 하면서 공포감 조성한것도 크게 한몫했고
겁난 사람들이 주식 빼기 시작하니까 주가 떨어짐
주가 떨어지니까 존버하려던 사람들까지 헐레벌떡 뺌
가뜩이나 삼닉 둘다 일주일? 열흘만에 급 고점 찍은 상태라 얼마라도 먹겠다고 고점에 무리하게 들어간 사람들도 많은데 상황이 저러니 그냥 너도 나도 다 뺀거야
원래라면 저런식으로 좀 빠지면 다른 사람들이 추매 하는식으로 오르락 내리락 하는데 실발 얼마 안남았지, 그 와중에 몇천원 단타쳐서 빼먹겠다고 깔깔이짓 해대고 있어서 저점 잡기 힘들지
그러니까 사람들이 아예 들어갈 생각도 못하고 걍 안정화 될때까지 손가락 빨고 있는거

+ 지금 국장이 사실상 삼닉 위주로 돌아감
ETF 인버스 래버리지 이런거 다 삼닉 껴서 돌릴정도로 국장에서 삼닉의 지분이 큰데 저런 이유로 삼닉이 떨어지니까
삼닉이 주가랑 엮여있는 다른 종목들까지 다 영향받는거

애초에 환율은 지금이나 일주일전이나 비슷비슷했는데 뭔 환율 타령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4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5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장기적으로봐도 나락이야? 끝났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얼마나 장기를 말하는건지 모르겠는데 내 기준의 장기로 생각하면 나락은 아니여~
3월에도 저런식으로 한번 쭉 빠졌다가 3개월 지난 지금 다시 올랐잖아
언제든 다시 올라오긴 하는데 그게 얼마나, 어떤 속도로 올라올지는 장담할순 없어
주식하는 사람들이 늘어날수록 회복속도는 빨라지긴하는데 저번처럼 이란이스라엘 전쟁에 미국 참가 같은 일이 생기면 또 물리고 오르고 물리고 오르고
영향있는 종목은 타격받고 영향없는 종목은 오르고 그럴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환율 탓하기엔 어제부터 나스닥은 내랴가고 있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이크론 실발 예상 반영하고 있는 거 아닐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같은 쪼렙은 20%이상 수익보면 무조건 뺀다이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주린이인데...... 마이크론이 주식에 영향을 크게 주는 기업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이크론이 큰 반도체 기업 중에서 분기 실적 발표를 좀 일찍 하는 편이라서 반도체 수요에 대해서 먼저 알 수 있어가지구 나비효과가 큰 것 같아 그리고 국장은 지금 시가총액 1,2위가 다 메모리랑 반도체 기업이라서(삼전, 하닉) 두 기업 주가에 영향이 있으면 코스피 전체에 영향이 있다는 말이랑 다를 게 없어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설명 잘해 줘서 고마워!! 그래서 그렇구나...... 어쩐지 뚝뚝 떨어지던데 내가 가지고 있는 종목은 다른 종목이 더 많은데도 떨어지길래 궁금했어! 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 고점이잖아 샌디스크도 어제 고점 찍고 갭 음봉 나와서 주가 나락갈일만 남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환율 오른게 하루이틀이 아닌데 환율 탓은 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환율도 맞아 외국인들이 매수 안하고 팔고 떠나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래 삼닉빼곤 다 나락이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디가 나락,,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다 나락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최근한달동안 코스피 개올랐자낭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 지수 삼하가 끌어올린거고 나머진 다 나락갔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국 금리인상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편식 안했는데도 키 작은 이유가 뭔지 아는 사람
16:47 l 조회 1
다들 옷 쇼핑 좋아해?
16:47 l 조회 1
어른인게 싫다......ㅠ
16:47 l 조회 3
공무원 시험 여러번 칠때 책 새로사??
16:46 l 조회 2
두달안에 30키로 뺀다
16:46 l 조회 2
남자친구 좀 돼지인데 일케 말하면 너무 상처일까1
16:46 l 조회 12
보면 진상들은 항상 뭘 더 받고싶어함
16:46 l 조회 3
어릴때 시골살아서 좋은 점
16:46 l 조회 8
갑상선 항진증 수치 안정화 돼서 약 끊어본 사람 있어?
16:46 l 조회 3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이랑 캐비 놀이기구타는거랑 비용이 따로따로엿어? 원래 각각이야?1
16:46 l 조회 5
썸탄지 얼마 안됐는데
16:46 l 조회 5
주식 하락장에 대응하는 법!
16:46 l 조회 20
근 몇 달 사이에 노이로제 걸릴 것 같은 말투 생김
16:46 l 조회 4
지금 꼴아박은 주식들 복구되면 바로 하닉몰빵한다
16:45 l 조회 12
잡주
16:45 l 조회 5
코르셋 유행하는거 진짜 기괴하네1
16:45 l 조회 19
화장 안 하면 남자들이 급 편하게 대한다???? 1
16:45 l 조회 13
졈점 공무원 한다는 사람 늘어날거같음???2
16:45 l 조회 14
우리아빠 장사하는데 너무 불친절함 2
16:45 l 조회 12
코수술할건데 코 사진 좀 봐주라!! 사진O 4
16:4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