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34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8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6779622?category=36


조정은 필연이다 

대세 하락장 아님 

상승장 종료 아님

그냥 단기 과열이라 열기 식히는거로 생각함

아직까지 삼전 하닉 투자아이디어 그대로고 상황이 바뀐건 아직은 없음 



대표 사진
개미1
낼 진입 ㄱㅊ??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모르겠어 이번 조정이 얼마나 될지 폭을 얼마일지 코스피 지수 7500근처면 인생 배팅 해볼만 할지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같은생각 다만 이번조정은 좀 길게 가져갔으면 하는데ㅠ 하 모르겠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가격 진짜 미친듯이 빼는건 하닉은 180언저리 같아서 힘들거 같고 한달? 한달 반? 횡보하고 다시 달렸으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ㅇㅇ 나도 가격보단 기간이 길었음 좋겠음ㅋㅋㅋ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삼닉 어느정도로 빠지면 물타는게 좋을거 같아? 삼전 3주 31, 하닉 1주 280에 넣었었음 ㅋ.. 1천만원정도 더 넣을 수 있긴한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하닉은 230...? 삼전 30...? 그냥 고점대비 -20% 근처면 주울만 할 듯 10%정도 더 빠질거 버틴다는 생각으로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ㄱㅅㄱㅅ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근데 -20은 꽤 깊은 조정이라 그전에 반등 할 여지도 있는거 같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그럼 삼전은 그냥 냅두고 하닉 적당한 가격에 추매하는게 낫겠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3에게
나라면 그렇게 할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마이크론 실발이후에 더 떨어질것같아서 추매 안하고있는데 하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실발 이후는 뺐다가 담날 쏠 수 있겠다 생각했는데 전에 파는건 굉장히 찝찝하네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평단 200초인 익들 얼마에 추매할 계획이야?
18:34 l 조회 4
내일 스퀘어 더 흐를까
18:13 l 조회 32
삼전 30 깨질까,,?
18:13 l 조회 34
이 가격에 사서 올라갈 일만 남은 사람이 부러움
18:04 l 조회 77
본 교관은 스퀘어에게 매우 실망했다1
17:58 l 조회 84
토스증권 계좌 하나 더 틀수있어?6
17:49 l 조회 90
리딩방 말고 정보 주는 유료방 하나는 있어야 할듯8
17:49 l 조회 111
하닉 200선은 깨질 거 같니....
17:48 l 조회 75
반도체 주주들은 행복한 상상이라도 했지 다른 주주들은...2
17:43 l 조회 180
단타 최고주 알려줌3
17:41 l 조회 197
이노텍 물타면 안되겠지2
17:37 l 조회 45
내일 삼전하닉 더내릴거같지않니5
17:37 l 조회 587
국민연금 리밸런싱 7월부터라더만2
17:35 l 조회 174
근데 물려도 하닉에 물리니까
17:34 l 조회 75
ㅋㅋㅋ 웃기다 양전은 +N만원 이러는데1
17:29 l 조회 99
오늘 이렇게 떨어질줄 모르고 9시쯤 추매해버렸네
17:29 l 조회 41
하닉 주주들 필독!!3
17:21 l 조회 326 l 추천 1
하닉 300 금방 다시 찍을거같아?7
17:06 l 조회 592
삼전이 방어 잘하는건가2
17:04 l 조회 225
삼하 제외 마이너스30~ 그 이상인 개미들아 너네 존.버임???5
17:04 l 조회 13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