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5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음전은 -N백 이꼴남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개미1
ㅇㄱㄹㅇ 1년 기다려서 1주일 수익권 3퍼 이카다가 다시 꼬라박을 땐 -30퍼 이럼 ㄹㅈㄷ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오늘 새벽에 나스닥이 먼저빠진거라서
18:56 l 조회 44
오천생겼는데 스퀘어 삼전 하닉 뭐 주워볼까? 1
18:52 l 조회 22
이번에는 사팔이 정답이었던 것 같아
18:47 l 조회 43
하닉 평단 200초인 익들 얼마에 추매할 계획이야?2
18:34 l 조회 88
내일 스퀘어 더 흐를까
18:13 l 조회 47
삼전 30 깨질까,,?
18:13 l 조회 49
이 가격에 사서 올라갈 일만 남은 사람이 부러움
18:04 l 조회 109
본 교관은 스퀘어에게 매우 실망했다1
17:58 l 조회 109
토스증권 계좌 하나 더 틀수있어?7
17:49 l 조회 118
하닉 200선은 깨질 거 같니....
17:48 l 조회 89
반도체 주주들은 행복한 상상이라도 했지 다른 주주들은...3
17:43 l 조회 216
단타 최고주 알려줌3
17:41 l 조회 247
이노텍 물타면 안되겠지4
17:37 l 조회 61
내일 삼전하닉 더내릴거같지않니5
17:37 l 조회 666
국민연금 리밸런싱 7월부터라더만2
17:35 l 조회 220
근데 물려도 하닉에 물리니까
17:34 l 조회 83
ㅋㅋㅋ 웃기다 양전은 +N만원 이러는데1
17:29 l 조회 115
오늘 이렇게 떨어질줄 모르고 9시쯤 추매해버렸네
17:29 l 조회 45
하닉 주주들 필독!!3
17:21 l 조회 359 l 추천 1
하닉 300 금방 다시 찍을거같아?9
17:06 l 조회 64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