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35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7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개미1
쫌따 살라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아직 덜떨어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호각 샀습니다... 258에 10주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아직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샀습니다 274에... 근데 더 떨어진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더떨어질건데왜벌써삼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얼마까지 떨어질 거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8
마이크론 실발 보고 사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9
뭔가 마이크론 실발하고 더 떨어질거 같음 200 깨질 수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0
사려다가 갑자기 칼날떨어지는거보고 손 뗌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1
오늘 개인 매수세봐 개인 엄청삼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뭔 수익실현 안 한것도 3
16:10 l 조회 35
여기 단일종목 레버리지 하는 익 있니2
16:08 l 조회 18
내일 하닉 220 봅니다8
15:59 l 조회 337
어제까지만 해도 행복했는데
15:58 l 조회 37
200초3
15:55 l 조회 106
180만정도까지 오르다가 반토막 난 주식2
15:52 l 조회 109
하이닉스 258에 입장...4
15:52 l 조회 243
하하 -1200.........샤갈
15:52 l 조회 47
국내주식 지금 삼전하닉 평단가 근처 왔는데1
15:51 l 조회 56
국내주식 오늘 하닉은 최고점에서 최저점까지 떨어진 금액이
15:49 l 조회 77
미래에셋 진짜 짜증난다
15:48 l 조회 39
오늘 스퀘어, 하이닉스 고점에 매수한 사람 3
15:47 l 조회 150
낼월급날 240 받는데
15:41 l 조회 61
니네 가진 것 중에 제일 마이너스인거 무슨 종목이야?23
15:40 l 조회 780
국장주식 오늘 3시 30분 이후에도 살 수 있는 시간 잇어?1
15:40 l 조회 82
하닉 230 기대해도 되나1
15:38 l 조회 177
간만에 금현물계좌 들어갔다가2
15:37 l 조회 70
하이닉스 ㄹㅇ 내일 더 떨어져?6
15:37 l 조회 508
내일이 더 무섭다...
15:36 l 조회 40
내일 더 떨어질것같아? 3
15:36 l 조회 15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