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36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반도체가 아닌 주들은 지금 반도체 쏠림 현상으로 애초에 계속 천천히 가라 앉고 있던지라

내 주식만 보면 원래 이랬어서....ㅎ 다들 난리통에 나만 익숙.. 아임피네 ^_ㅜ 

대표 사진
개미1
나도 원래 폭탄맞았어서 똑같음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이게 울어야 할지 웃어야 할지... 그냥 정신 승리중 매일 같이 폭탄 봤더니 익숙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내꺼두... ㅋㅋㅋㅋ 사람들이 다빼고 반도체주로 넘어가서 이정도로 빠질 주 아니였는데 꾸준히 빠져서 그러려니 하고있어
일년두에는 정상화 되어있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도 오 저점 하고 들어갔는데 심연은 따로 있었다..^^ 강제 장투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뭔가 올해 반도체 주로 계속 사람들 쏠릴거 같아서 평단오면 한번 팔고 다시 들어가려고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평단까지 와야하지만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평단 영원히 안 와서 진짜 미칠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 애들도 다른 애들인데 진짜 2차전지, 엔터,바이오 이 셋은 절대 사는게 아니다.. 왜냐면 내가 셋 다 들고 있는데 저 3개가 제일 골치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뭔 수익실현 안 한것도 2
16:10 l 조회 27
여기 단일종목 레버리지 하는 익 있니2
16:08 l 조회 17
내일 하닉 220 봅니다8
15:59 l 조회 300
어제까지만 해도 행복했는데
15:58 l 조회 36
200초3
15:55 l 조회 105
180만정도까지 오르다가 반토막 난 주식2
15:52 l 조회 108
하이닉스 258에 입장...4
15:52 l 조회 237
하하 -1200.........샤갈
15:52 l 조회 47
국내주식 지금 삼전하닉 평단가 근처 왔는데1
15:51 l 조회 56
국내주식 오늘 하닉은 최고점에서 최저점까지 떨어진 금액이
15:49 l 조회 77
미래에셋 진짜 짜증난다
15:48 l 조회 36
오늘 스퀘어, 하이닉스 고점에 매수한 사람 3
15:47 l 조회 149
낼월급날 240 받는데
15:41 l 조회 60
니네 가진 것 중에 제일 마이너스인거 무슨 종목이야?23
15:40 l 조회 727
국장주식 오늘 3시 30분 이후에도 살 수 있는 시간 잇어?1
15:40 l 조회 81
하닉 230 기대해도 되나1
15:38 l 조회 177
간만에 금현물계좌 들어갔다가2
15:37 l 조회 69
하이닉스 ㄹㅇ 내일 더 떨어져?6
15:37 l 조회 505
내일이 더 무섭다...
15:36 l 조회 40
내일 더 떨어질것같아? 3
15:36 l 조회 15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