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반도체가 아닌 주들은 지금 반도체 쏠림 현상으로 애초에 계속 천천히 가라 앉고 있던지라내 주식만 보면 원래 이랬어서....ㅎ 다들 난리통에 나만 익숙.. 아임피네 ^_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