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36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

반도체가 아닌 주들은 지금 반도체 쏠림 현상으로 애초에 계속 천천히 가라 앉고 있던지라

내 주식만 보면 원래 이랬어서....ㅎ 다들 난리통에 나만 익숙.. 아임피네 ^_ㅜ 

대표 사진
개미1
나도 원래 폭탄맞았어서 똑같음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이게 울어야 할지 웃어야 할지... 그냥 정신 승리중 매일 같이 폭탄 봤더니 익숙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내꺼두... ㅋㅋㅋㅋ 사람들이 다빼고 반도체주로 넘어가서 이정도로 빠질 주 아니였는데 꾸준히 빠져서 그러려니 하고있어
일년두에는 정상화 되어있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도 오 저점 하고 들어갔는데 심연은 따로 있었다..^^ 강제 장투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뭔가 올해 반도체 주로 계속 사람들 쏠릴거 같아서 평단오면 한번 팔고 다시 들어가려고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평단까지 와야하지만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평단 영원히 안 와서 진짜 미칠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 애들도 다른 애들인데 진짜 2차전지, 엔터,바이오 이 셋은 절대 사는게 아니다.. 왜냐면 내가 셋 다 들고 있는데 저 3개가 제일 골치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에는 사팔이 정답이었던 것 같아
18:47 l 조회 2
하닉 평단 200초인 익들 얼마에 추매할 계획이야?1
18:34 l 조회 41
내일 스퀘어 더 흐를까
18:13 l 조회 40
삼전 30 깨질까,,?
18:13 l 조회 42
이 가격에 사서 올라갈 일만 남은 사람이 부러움
18:04 l 조회 86
본 교관은 스퀘어에게 매우 실망했다1
17:58 l 조회 98
토스증권 계좌 하나 더 틀수있어?7
17:49 l 조회 104
리딩방 말고 정보 주는 유료방 하나는 있어야 할듯8
17:49 l 조회 124
하닉 200선은 깨질 거 같니....
17:48 l 조회 82
반도체 주주들은 행복한 상상이라도 했지 다른 주주들은...2
17:43 l 조회 196
단타 최고주 알려줌3
17:41 l 조회 215
이노텍 물타면 안되겠지2
17:37 l 조회 53
내일 삼전하닉 더내릴거같지않니5
17:37 l 조회 623
국민연금 리밸런싱 7월부터라더만2
17:35 l 조회 194
근데 물려도 하닉에 물리니까
17:34 l 조회 76
ㅋㅋㅋ 웃기다 양전은 +N만원 이러는데1
17:29 l 조회 106
오늘 이렇게 떨어질줄 모르고 9시쯤 추매해버렸네
17:29 l 조회 43
하닉 주주들 필독!!3
17:21 l 조회 342 l 추천 1
하닉 300 금방 다시 찍을거같아?7
17:06 l 조회 611
삼전이 방어 잘하는건가2
17:04 l 조회 23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