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때도 그랬고
반대매매도 별로 안나옴
개미들 7-10퍼 떨어지면 엄청 사더라
오늘도 장난아님
저번에 외인들 엄청팔때도
개인이 다 받아먹음ㅋㅋ
나는 오히려 높아서 들어가지도 못하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