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정류장 길게 되있는곳있잖아
강남역같이 신호등 횡단보도 바로 앞 말고(이런데는 멈출수밖에 없으니)
앞차가 있고 그 바로 뒤에 차가 붙어서 있어서 타려는데 문앞으로 가니까 문만 열어주면 바로 타는건데
절대 안열어주고 출발하는데 그냥 확 가버리는것도 아니고
나잡아봐라 이거한다
승객가지고 노는거지 이게 뭐야
짜증나..
|
버스정류장 길게 되있는곳있잖아 강남역같이 신호등 횡단보도 바로 앞 말고(이런데는 멈출수밖에 없으니) 앞차가 있고 그 바로 뒤에 차가 붙어서 있어서 타려는데 문앞으로 가니까 문만 열어주면 바로 타는건데 절대 안열어주고 출발하는데 그냥 확 가버리는것도 아니고 나잡아봐라 이거한다 승객가지고 노는거지 이게 뭐야 짜증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