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계속 오름세일때만 불을 타서 그런지 막상 세일오면 담아봐야지하다가도 막 몇십씩 훅훅 떨어지는거보면 막상 손이 잘 안가네
이것도 용기가 있어야 들어가는군…….
산다고 평단 더 낮출수도 없긴한데 이러다 팍 급등하면 또 살껄무새됨
|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계속 오름세일때만 불을 타서 그런지 막상 세일오면 담아봐야지하다가도 막 몇십씩 훅훅 떨어지는거보면 막상 손이 잘 안가네
이것도 용기가 있어야 들어가는군……. 산다고 평단 더 낮출수도 없긴한데 이러다 팍 급등하면 또 살껄무새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