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타러 터미널 감 -> 탑승구 게이트 감 -> 짐 엑스레이 찍음 => 끝
이거지?? 그럼 남는 시간엔 뭐해?
면세점은 엑스레이 찍고 들어가는 공간인건가? 뭐 안 살거면 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