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편이 구려서 도착도 촉박하게 하긴했는데
게이트 사람 진짜 개많아서 (다음 게이트 입구까지 줄을 서있었음..)
못탈뻔했움 그래서 줄 서있는 도중에 승무원분들이 급하게 불러서
우대자?였나 노약자 우대 하는 쪽 게이트로 들어가서 탐
그날 개 식은땀 낫음
사실 세시간도 좀 무서움 미리 헤매거나 얼탈 생각하고 가는게나음 ㅋ쿠ㅜ
|
버스편이 구려서 도착도 촉박하게 하긴했는데 게이트 사람 진짜 개많아서 (다음 게이트 입구까지 줄을 서있었음..) 못탈뻔했움 그래서 줄 서있는 도중에 승무원분들이 급하게 불러서 우대자?였나 노약자 우대 하는 쪽 게이트로 들어가서 탐 그날 개 식은땀 낫음 사실 세시간도 좀 무서움 미리 헤매거나 얼탈 생각하고 가는게나음 ㅋ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