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남친이랑 조건 똑같고 바로 옆창구 나란히 갔는데 내쪽에선 해준걸 남친쪽에선 처음부터 안 된다 이래서 남친은 못 받을 뻔함 근데 딱 가자마자 왜 오전에 안 오고 오후에 오셨어요? 이러는데 문자에도 오전에 오라는 말은 없었는데 개띠껍게 말하고 귀찮은 티 내고 개빡침
|
나랑 남친이랑 조건 똑같고 바로 옆창구 나란히 갔는데 내쪽에선 해준걸 남친쪽에선 처음부터 안 된다 이래서 남친은 못 받을 뻔함 근데 딱 가자마자 왜 오전에 안 오고 오후에 오셨어요? 이러는데 문자에도 오전에 오라는 말은 없었는데 개띠껍게 말하고 귀찮은 티 내고 개빡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