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해볼걸...막상 해보니까 별거 아닌데
왜 그렇게 무섭고 두려워서 졸업하고 4-5년을 방에 틀어박혀 살았지
이런 자소서 자체를 처음 써봄....아직 부족하고 준비하면 해야지 이런 생각으로
근데 그동안 바뀐건 나이밖에 없었고
이제 좀 용기 생겨서 해보려는데 후회랑 미련만 가득하다
이 나이에 이 공백기에 아무것도 없으면 뭘 할 수 있을지 막막해지고
|
그냥 해볼걸...막상 해보니까 별거 아닌데 왜 그렇게 무섭고 두려워서 졸업하고 4-5년을 방에 틀어박혀 살았지 이런 자소서 자체를 처음 써봄....아직 부족하고 준비하면 해야지 이런 생각으로 근데 그동안 바뀐건 나이밖에 없었고 이제 좀 용기 생겨서 해보려는데 후회랑 미련만 가득하다 이 나이에 이 공백기에 아무것도 없으면 뭘 할 수 있을지 막막해지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