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52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또 종남 리그에 몇천만원 투자하겠지 진짜 도랐나
대표 사진
런너1
ㄹㅇㅋㅋ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으; 종남들이 콜라보캐로 랜길, 점령 뛰는 거 영상 촬영, 컨셉질 빼곤 못 봤는데 누굴 타겟으로 잡은지 딱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 개떨어지네
15시간 전
대표 사진
런너2
그래서 난 이제 콜라보 안사ㅋㅋㅋㅋㅋ 콜라보캐 짱구부터 케로로 마루 춘배 코난 다 갖고있지만 ㅅㅈㅎ 콜라보캐 진짜 안씀 걍 마룸행이야 그나마 제일 손 가고 대중적인게 춘배인데 춘배도 난 잘 안쓰게 되더라 그래서 걍 안 사려고 나는 원래 트윙 뿌린다 할때부터 실월 존버중이었는데 트윙상자에서 제외되고 출시도 계속 미뤄져서 빡쳐 이것도 실월은 수요 많을것 같으니까 셀렉샵으로 돈 오지게 빨아먹으려고 일부러 빼둔거 티남
1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ㄹㅇ 루피부터 시작해서 케로로, 짱구, 마춘자(까), 코난 대체 근 3~4년간 콜라보가 몇 개야 ㅋㅋ 말이 저거지 그 안에서도 캐릭터를 몇 개씩 낸건지…^_^ 거기에 중간중간 퍼스널 뽑기, 셀렉트샵 등등 돈에 미친 거 딱 보여서 뭘 해주기가 싫음
1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캐캐체 가격 내렸네 3
8:39 l 조회 177
대최증 세팅 있잖스1
5:36 l 조회 53
내일 뻔하지 모
0:02 l 조회 195
지금 민심 나락간게 가격은 올린주제 부담완화 하면서 누적보상은 없애서 그럼4
06.23 21:38 l 조회 224
돈없어서 캐캐체는 패스해야지
06.23 21:37 l 조회 35
춘배 살까말까..4
06.23 19:27 l 조회 203
천장이 50이면 그 돈으로 일본 가서 실물 굿즈 사는 게 더 가성비 있을듯4
06.23 19:26 l 조회 133
캐캐체 너무 좋아...
06.23 18:03 l 조회 87
개웃기긴 해 저렇게 수금해서4
06.23 17:38 l 조회 217
생각보다 가격이 참 12
06.23 17:05 l 조회 335
캐캐체 겁나 잘 뽑았닼ㅋㅋㅋㅋ
06.23 16:19 l 조회 54
없어져라얍 <- 이 포즈 직전 개발자꺼지? 6
06.23 05:47 l 조회 365
브라운박사 퀴즈 혹시 언제까지야? 3
06.22 16:44 l 조회 172
아 문헌 또 잘못 넣엇ㄴ네
06.22 00:40 l 조회 56
아니 아포크리파의 문헌 왜곡에다가 넣어야하는데 비탄에 넣음;;9
06.21 18:23 l 조회 249
뒷북인데 프렌치 피크닉 패키지 살까??9
06.20 19:09 l 조회 504
아니 철인 왤케 못해먹겠냐2
06.20 17:28 l 조회 164
닉네임 내 이름으로 하는거 좀 그런가17
06.19 17:53 l 조회 521
스피릿 마스크 왜2
06.19 11:03 l 조회 112
아이디어 페스티벌7
06.19 01:04 l 조회 170


12345678910다음
테일즈런너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