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최근에 갑자기 희귀병 진단받고 알바도 관두고 집에서 요양중임....이 상황에서 직무도 모르겠고 뭘해야될지 모르겠어 하고싶은 건 있었는데 잘맞는다 싶은 직무는 없었어 인서울 중위권 문과 비상경 졸유함 학점은 4.0이고 스펙이라곤 중구난방임 토익 860,한국사1급, adsp,금융권 대외활동 1회,공공 대외활동 1회,출판사 사무직알바 6개월,그외 서비스직 알바 여러개, 유럽 교환학생 말곤 없음 작년까지는 금융권,공기업 준비하려고 하다가 이 길은 아니다싶고 빨리 중소라도 취업하고 싶어서 길 돌렸거든 올해는 마케팅쪽 스타트업 인턴 하다가 안맞아서 중간에 때려쳤고...ㅋㅋ나이도 있으니까 집에 있는동안 자격증이량 자소서 보충해서 총무,경영지원쪽 난사해서 가는 게 맞나 싶다 너무 무기력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