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다니는데 나랑 또래인 대학생 남자애 한명 빼고 전부 중장년층분들인데 한분은 진짜 엘리트셔서 선생님 하시는말 다 알아들으시는데 한분은 자기 밤늦게까지 공부해도 뭔말인지 모르겠다고ㅋㅋㅋ ㅜㅜㅜㅠ 그런 분들도 어려우신데 머리에 들은게없는나는 오죽할까......망.....시험 한달좀넘게남았는데 어케합격하지 노베인데 뭣모르고 1급 도전한걸까..
|
학원다니는데 나랑 또래인 대학생 남자애 한명 빼고 전부 중장년층분들인데 한분은 진짜 엘리트셔서 선생님 하시는말 다 알아들으시는데 한분은 자기 밤늦게까지 공부해도 뭔말인지 모르겠다고ㅋㅋㅋ ㅜㅜㅜㅠ 그런 분들도 어려우신데 머리에 들은게없는나는 오죽할까......망.....시험 한달좀넘게남았는데 어케합격하지 노베인데 뭣모르고 1급 도전한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