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가도 실력 늘려나?지금 토익 900점 나오고 리스닝 8-90프로 되고혼자 해외가서 간단한 주문 하는 정도야가게 된다면 나라 어디가 좋을지도 추천해주라 ㅠㅠ캐자다 토론토나 미국 뉴욕 중 고민중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