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집주인 1년살고 나가고 여기 에어컨 올해 처음 쓰는데 중간중간 냄새가 계속 왤케 안좋지 계속 안좋은게 아니라 냄새가 안났다가 갑자기 구린내 났다가 또 안나
온도를 높이거나 낮추지 않았는데도....안더워도 말려보려고 계속 송풍만 삼십분씩 돌리고 꺼봤는데도 계속 그러네
|
전 집주인 1년살고 나가고 여기 에어컨 올해 처음 쓰는데 중간중간 냄새가 계속 왤케 안좋지 계속 안좋은게 아니라 냄새가 안났다가 갑자기 구린내 났다가 또 안나 온도를 높이거나 낮추지 않았는데도....안더워도 말려보려고 계속 송풍만 삼십분씩 돌리고 꺼봤는데도 계속 그러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