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71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2
과열되서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빨리 팔걸그랫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애초에 정부 주도로 샀기 때문에 정부 믿고 국민들이 너도나도 산 거임 정부 빠지면 거품 빠지는 건 당연한 수순... 이걸 진짜 순전히 삼전닉스 실적 때문에 이만큼 올랐다고 생각했다면 주식 하면 안 됨... 국민 대다수가 제대로 모르면서 걍 정부픽 탑승한 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넣어놓고 까먹으면 몇달안으로 회복하긴할거임
정부주도는 아주 작은 부분이고, ai파운드리 시장이 아직 초기단계에 메모리부족 해소가 몇년이 지나도 안될거라는걸 고려한 결과가 삼전하닉 폭등이거든.
국장 불안하면 나스닥 기술주섹터 사는것도 나쁘지않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외인 다 팔때 방어하던 연기금이 추가 매수를 못하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도박맞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실적을 보고도 이걸 도박이라 하시면 그냥 투자 자체를 하지 말아야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헐 지방쿡 얼공 했네
22:56 l 조회 1
술마셧는데 항우울제 먹을까말까?
22:56 l 조회 2
근데 임신 했다고 말할때 우는 이유가 머야?(가족 말고 친구들)
22:56 l 조회 3
다들 남친이랑 한 6년 만나다가 갑자기 미국 장거리가 되면
22:56 l 조회 4
각질부각 없는 매트 베이스립 있을까..
22:56 l 조회 5
분위기메이커 역할인 사람이 너무 부러워
22:56 l 조회 11
아 일은 개꿀인데 칼퇴못하는거 짜증나네ㅠㅠㅋㅋㅋㅋ
22:56 l 조회 5
40 피부과익인데 어떤 일본 손님이 하고가신것좀 봐봐 ㄹㅈㄷ
22:55 l 조회 14
전세에 부정적인 이유가 뭐야? 보통3
22:55 l 조회 5
진짜 나 자폐증 있나 1
22:55 l 조회 9
익들아 너네는 피임약 먹다가 생리한적 있어?
22:55 l 조회 8
공장 알바 할만해..?ᩚ 하루..3
22:54 l 조회 12
형부랑 사이 좋아? 나는 번호도 모름3
22:53 l 조회 14
클럽갈때 쪼리 신으면 입밴임? 2
22:53 l 조회 20
오피스텔 이사 가는데 수납장 30 주고 맞추는거 너무 비싸? ㅜ5
22:53 l 조회 23
영어 문장구조 아무리 봐도 습득이 안되는데 어캄ㅋㅋ2
22:53 l 조회 22
남친이랑 개싸우고 입맛 없어서 굶엇더니
22:53 l 조회 19
돈많은척 하는 친구 진짜 개짜침..
22:53 l 조회 40
너무 피곤해서 상체가 이상한느낌??? 이거 뭔지 아는 사람
22:53 l 조회 4
월세 이틀정도 미리 내도되지?
22:5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