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74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4

게시된 카테고리 KIA

기아 기아 기ㅑ 갸갸갸ㅑ캬캬캬캬캬캬캬컄캬ㅑ캬ㅑ

그래서 캬캬캬캬 된거야?

대표 사진
무지1
마자 kia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웃는게 아니라 아카 잡거나 안타 치면 하는거 다른 팀들은 ㄴㅇㅅ 굿 이런식으로 반응하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역사가 쪼금있어 옛날?에 남초커뮤에서 쓰던 감탄사인 퍄를 썼음(모르고) 근데 이게 좋지않은 의미인걸 알고 무지들이 캬로 하자고 의견을냄 기아 캬기도하고 캬~~하는 감탄사도 있어서 좋자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캬₍ᵔ= •̀∀•́ =ᵔ₎✧ 퍄!٩( ᐛ )و < 원래예전에 이걸 달았을 때가 있었어 ㅋㅋ 공식 이모티콘모양도 안정해졋을때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유익하다 유익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오 23년 입덕 무지는 처음알았다 신기행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홀홀홀 할무지라네.. ₍ᵔ= •︠ ֊ •︡ =ᵔ₎....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https://instiz.net/name/50339116
무지들의 역사를 찾아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오오오오오 대박 신기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대표 사진
글쓴무지
캬 ( •̀∀•́ )✧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내일 고척 직관 가는데 원정에도 유니폼 파나..?1
22:50 l 조회 6
우와 우리 이번달 승률2
22:50 l 조회 52
응원 스틱 없는데 경기 보러 가도 될까...?? 5
22:49 l 조회 34
나 올해 직관 3번 갔는데 2
22:49 l 조회 24
장터 6/27 잠실 두산전 2연석 양도 구해요🥺
22:49 l 조회 5
영철이랑 영탁이 초반에 어색해? 하는 영상 어떤거야??
22:44 l 조회 26
선넨 차카니눈2
22:39 l 조회 96
혹시 카스 집에 가라한 무지 없지? 5
22:37 l 조회 76
투수도하게? 🤩3
22:32 l 조회 157
오늘 직관 가서 회전수 보니까 해영이가 엄청 높긴 하더라1
22:32 l 조회 121
ㅏㅑㅏㅑ3
22:29 l 조회 151
ㅋㅋㅋㅋㅋㅋㅋㅋ2
22:28 l 조회 131
22:26 l 조회 100
상우가 벽돌집 잘 지어줘서 고마움1
22:23 l 조회 58
양햄 모든 등판 날 승투 주고 싶다1
22:22 l 조회 53
장터 25일 고척 4층 단석 양도해요
22:20 l 조회 27
해버지랑 도영이 그저그런 선수 발언갖고 이야기 해봣는데 2
22:17 l 조회 158
아니 썸네일 뭐야 주장 볼하트한줄ㅋㅋㅋㅋㅋㅋ 4
22:15 l 조회 215
범수 근데 13
22:13 l 조회 218
스밍하자연합스밍!! 200개 채우자3
22:12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