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둘이 올해는 맨날 엇박만 치다가 둘다 잘하는거 거의 처음봄…. 하긴 예전엔 윤이 잘했을땐 한이 군대였고 한이 잘할땐 윤은 1군에 없었으니…..
나 눈물나 어허어어엉 ㅜㅜㅜ 니들이 잘해야 롯데가 산다 고생했다 오늘!!!
|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둘이 올해는 맨날 엇박만 치다가 둘다 잘하는거 거의 처음봄…. 하긴 예전엔 윤이 잘했을땐 한이 군대였고 한이 잘할땐 윤은 1군에 없었으니….. 나 눈물나 어허어어엉 ㅜㅜㅜ 니들이 잘해야 롯데가 산다 고생했다 오늘!!!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