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8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
민재야 한번쯤 못칠수도있지 병살친거도어니고
저번주는 정말 너때문에 야구봤어
대표 사진
갈맥1
맞다 오늘 안타도 치고 수비도 잘햇잔냐,~~ 어케 맨날 다 잘치겠노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마젘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잘하고싶은마음은 이해혀~~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1
마쟈 그럼 담에 홈런치던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2
민재는 해준게 많아서 못치는 날도 고마움 ㅠㅠ 다음번에 더 잘해주면 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3
맞아 무사에 혼죽은 제일 최악도 아닌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맞어맞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4
ㄱㅊ아 민재야 넌 오늘 수비만으로도 우리를 살렸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5
민재야 어떻게 매번 너에게 맡기겠어 ㅜㅜ 부담도 좀 내랴놔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6
개쩌는 수비 두 개 이상 말아줘서 고마울 뿐 민재야 건강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7
민재 덕에 이어진 연승인데 ㅠㅠ 항상 건강하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8
수비 진짜 너무 잘했자나 ㅜㅜㅜㅜㅜㅜㅜㅜ 민재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진짜 잘하니까 갈맥 엄청 많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7 l 조회 7
오늘 하라 다시 보는데 민재 수비 너무 예뽀니다1
0:06 l 조회 8
가족사진 찍는 거 너무좋다
0:02 l 조회 6
우리 요새 좀 잘하니까 다시 갈맥이들 많아진 것 같아 3
06.23 23:49 l 조회 55
뭔가 24년 6월 25일 그때같아
06.23 23:47 l 조회 35
웅세 레둥이 완존 휘핑크림 커플 ㅋㅋ 3
06.23 23:46 l 조회 49
윤동이는 중앙담장!!! 중견수 뒤로!! 중견수 앞에 꺀끗한 안타
06.23 23:35 l 조회 19
오늘 mood
06.23 23:34 l 조회 43
이거 누구겡 5
06.23 23:30 l 조회 112
난 노검이 진짜 아픈손가락임9
06.23 23:28 l 조회 121
생각해보니까 진짜 제일 좋은게
06.23 23:20 l 조회 48
근데 항상 생각하는건데 윤동희 스타성 오진다,,,1
06.23 23:13 l 조회 60
내일 우취일까
06.23 23:12 l 조회 42
정민이 있잖아...11
06.23 23:12 l 조회 349
🥹🥹🥹🥹🥹🥹🥹🥹3
06.23 23:08 l 조회 167
오늘 우리가 이겨낸 것들6
06.23 23:05 l 조회 107
기분이 너무 좋아서 잠이 안 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06.23 23:04 l 조회 15
갤럭시 아이폰은 술 이모티콘 늘려라1
06.23 23:02 l 조회 27
우리 오늘 30승 찍은 날이구나 🫢 3
06.23 22:58 l 조회 64
오늘 민재 수비모음8
06.23 22:54 l 조회 126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