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77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5

게시된 카테고리 SSG

1.경기 초반 선취점을 쪼금(1 or 2점) 냄

2.역전 당함

3.그 이후 우르르 실점. 득점은 못함

4.영원히 역전하지 못하고 패배

대표 사진
고동1
이 글로 지난 시리즈 다 봤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고동2
너무 지겨운 패턴....
이제 한 2번까지 가면 기대도 안 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고동3
선취점 내도 기뻐할 수가 없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니 ㅋㅋㅋㅋ가을야구땜에 시즌권 했는데
22:47 l 조회 20
나 내일 일 쉬는데 원정 가 말아... 1
22:45 l 조회 7
현우 응원가 고종욱 응원가더라!! 1
22:39 l 조회 18
정이 몸 꽤... 많이 안 좋은가.... 6
22:34 l 조회 315
아 근데 최정 상태 인터뷰 너무 속상하다2
22:11 l 조회 102
왕복 4시간 정도 걸려서 갔는데 본 경기가 이거라니....3
22:02 l 조회 250
낼 신인민준이 인거보면 낼 건우 말소 시키고
21:58 l 조회 35
이번주 건우 4일턴 안시키겠지 진짜 제발 좀7
21:53 l 조회 586
직관... 고동
21:50 l 조회 30
요즘 패배 패턴3
21:38 l 조회 485
. 1
21:38 l 조회 84
올 시즌이 진짜 백업들 키울 수 있는 시즌 아닌가
21:32 l 조회 26
선취점하면 진짜 못 이기는 느낌이 든다
21:30 l 조회 21
루타 알림보고 2시 13분이라는 줄;
21:27 l 조회 14
야구가 재미없어...... 지는 것도 좀 재미있게 지면 좋겠는데
21:27 l 조회 10
와 13점을 줬는데도 경기가 안끝났네
21:26 l 조회 12
내가 너무 방심했어
21:13 l 조회 134
우리 수비이닝도 많은데 이렇게 점수차 날때 왜 주전을 안 빼는거야?1
20:53 l 조회 328
진짜 너무 긍이없는시즌이다
20:49 l 조회 34
우린 투수가 이겨내기 이거말고는 답이없네
20:4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