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80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진짜 아무리 싸이클 안타는 타자 없다지만 진짜 구자욱은 싸이클이 길고 고점과 저점이 너무 차이나서 사람을 너무 열받게함
올해 잘한것도ㅠ 난 그정도는 해줘야한다고 봄 구자욱이고,주장이고,중심타선인데 아파서 빠졌으면 그정도는 해줘야지 뭐 그거 했다고 싸이클을 한달 내내 타냐고 어떻게 희플도 못깜
대표 사진
라온1
진짜 저점고점 너무 심해
1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계속 저럴 듯
1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고점일때는 5타수 5안타 치고 저점일때는...말을 말자 상태
1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4
뭐 계속 저럴듯 걍 나만 열불나는거지
1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 자존심 상해3
10:15 l 조회 78
어제 경기 타격이 너무 크다 4
8:23 l 조회 205
. 2
3:38 l 조회 295 l 추천 1
근데 타격 저 성적에 어떻게 올해 리그 war 1등을 한거지 3
2:54 l 조회 145
팀타율5위 장타율5위 홈런6위 득타율7위 8
2:00 l 조회 185
. 3
1:29 l 조회 234
금요일 경기도 당일에 양도표 많이 나오려나? 2
1:12 l 조회 85
요즘 경기 중 독방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13
1:12 l 조회 282
나 지금 라온사랑맥스됨 2
0:59 l 조회 91
우리 좌투 상대론 3할인데 우투 상대론 2할 5푼정도래 5
0:56 l 조회 90
이번에도 보은 함 갑시다 3
0:38 l 조회 90
하하하하화이팅타임 1
0:27 l 조회 65
어제 경기(6/23) 야수 관련 이런저런 내 생각 ✍️ 6
0:19 l 조회 127 l 추천 1
본인표출 올스타 배달을 끝내고 라온이들한테 쓰는 편지 💌✨ 8
0:14 l 조회 135 l 추천 19
미노 나이들기전에 진작 포수 키웠어야했는데 ㅠ
0:07 l 조회 30
당장 일요일 경기에 호수비로 실점 막고 그걸로 경기 이겼는데 2
0:02 l 조회 109
와 마지막 스밍 글 보는데 라온1 오늘 55개야 글고 총대 라오니 수고했어 !!!! 10
0:01 l 조회 80 l 추천 3
근데 미노 대체 그걸 왜 못잡았을까… 12
06.23 23:57 l 조회 310
물금 후배가 이러면 편하다고 가르쳐줬다에 한 표 3
06.23 23:55 l 조회 115
내일 박진만 어떻게 사과문 제출하려나 6
06.23 23:53 l 조회 126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