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83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7

게시된 카테고리 T1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민석이 팝하는 쑥들아ㅋㅋㅋㅋㅋㄱ
23:29 l 조회 3
어떤 돌 입꼬리 보고 마음 녹음
23:29 l 조회 5
개취로 귀환모션은 암베사가 젤 맘에 듦ㅋㅋ
23:29 l 조회 7
암베사 진짜 전사처럼 하니까 개멋있다1
23:27 l 조회 6
대상혁 3
23:27 l 조회 17
류민석 스킨 모아보니까 1
23:26 l 조회 26
근데 진짜 작은현준이 스킨은 1
23:26 l 조회 18
할머니랑 돌 태생적 한계 치고는 너무 멋있는데....?3
23:25 l 조회 22
암베사 젊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25 l 조회 12
스킨 얼마 정도 해?? 5
23:24 l 조회 17
인게임이 너무 간지다.. 1
23:24 l 조회 15
정보/소식 페이커의 6회 우승 담았다, T1 2025 월즈 우승 스킨 공개
23:23 l 조회 14
갈리오 입꼬리 살린거 기엽네ㅋㅋㅋㅋ 6
23:23 l 조회 46
아 근데 밍시가 신나했던 이유 알것 같다ㅋㅋㅋㅋㅋ
23:23 l 조회 20
아티 겁나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1
23:22 l 조회 25
돌이 잘나와봐야 돌이지 했는데2
23:22 l 조회 29
갈리오 귀환모션 봤어?1
23:22 l 조회 47
류밍시가 염불 외울만 함2
23:20 l 조회 29
일러 별론데 인게임 이펙트가 너무 맘에든다1
23:19 l 조회 19
갠취로 도페케 귀환모션 맘에 들어 2
23:18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