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요즘 하닉 삼전 성과급 이런거 빼고
그냥 공대는 현대 삼성 엘지 asml amat lam 등등 (내가 아는 동기들 가는곳 정도)
이런거 말고 문과 뭐 아모레라던가 씨제이라던가 롯데라던가
이런곳이 더 범? 난 문과 은행원 말고는 이과가 평균적으로 더 버는줄
|
막 요즘 하닉 삼전 성과급 이런거 빼고 그냥 공대는 현대 삼성 엘지 asml amat lam 등등 (내가 아는 동기들 가는곳 정도) 이런거 말고 문과 뭐 아모레라던가 씨제이라던가 롯데라던가 이런곳이 더 범? 난 문과 은행원 말고는 이과가 평균적으로 더 버는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