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에어컨 분해청소 한번 하고 에어컨 틀었는데 우리집은 구형이라 송풍 메뉴 없는거 같아서 자기 전에 걍 30도로 온도 올리고 1시간 꺼짐 예약으로 여름 내내 씀근데 이번에 곰팡이도 없고 켰을때 꿉꿉시큼 냄새도 안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