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혼인데 지방에 있다보니깐 약간 결혼해야할거 같고 지금 20대지만 다들 결혼하니깐 안하는 나를 이상한 사람으로 취급하는거 같다 근데 난 결혼안하고 싶다 뭐 이런내용이었는데
니가 결혼 원하지 않으면 안할수있지~라고 반응이 나올줄 알았는데 좋은 사람 만났으면 좋겠다, 하고 있는 일이 덜 바빠지면 생각바뀐다
다 이렇게 말해서 너무 놀람… 이정도로 결혼필수국가였다고??..
|
비혼인데 지방에 있다보니깐 약간 결혼해야할거 같고 지금 20대지만 다들 결혼하니깐 안하는 나를 이상한 사람으로 취급하는거 같다 근데 난 결혼안하고 싶다 뭐 이런내용이었는데 니가 결혼 원하지 않으면 안할수있지~라고 반응이 나올줄 알았는데 좋은 사람 만났으면 좋겠다, 하고 있는 일이 덜 바빠지면 생각바뀐다 다 이렇게 말해서 너무 놀람… 이정도로 결혼필수국가였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