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b c 셋이 친구였는데
a랑 c가 손절함. c가 a에게 잘못
그러다가 a가 b랑 단둘이 있는데 c 얘기를 하길래
a가 b한테 앞으로 c 얘기 하지말아달라고 했음. 이유 안물어봤고 그래서 말하지도 ㄴㄴ
근데 또 b가 a에게 c 얘기를 계속함
이정도면 그냥 묵살인가? 아님 까먹기가 가능?
이걸 까먹을 정도면 친구 아니지 않나.. 얼마나 말을 헛들으면
|
a b c 셋이 친구였는데 a랑 c가 손절함. c가 a에게 잘못 그러다가 a가 b랑 단둘이 있는데 c 얘기를 하길래 a가 b한테 앞으로 c 얘기 하지말아달라고 했음. 이유 안물어봤고 그래서 말하지도 ㄴㄴ 근데 또 b가 a에게 c 얘기를 계속함 이정도면 그냥 묵살인가? 아님 까먹기가 가능? 이걸 까먹을 정도면 친구 아니지 않나.. 얼마나 말을 헛들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