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만나고 들어와서 아직 연락 이어나가는 중이긴 해 근데 다음 약속 얘긴 없구 그냥 일상 얘기 중인데 내 스타일이 아닌 거 같애.. 근데 어제 내 지역 쪽으로 차 렌트해서 오고 저녁도 상대가 사줘서 어떻게 거절해야될지 모르겠다 ㅠ.. 냅다 돈 더치페이로 보내주겠다고 지금 그러는 것도 예의 아닌 거 같고……
|
어제 만나고 들어와서 아직 연락 이어나가는 중이긴 해 근데 다음 약속 얘긴 없구 그냥 일상 얘기 중인데 내 스타일이 아닌 거 같애.. 근데 어제 내 지역 쪽으로 차 렌트해서 오고 저녁도 상대가 사줘서 어떻게 거절해야될지 모르겠다 ㅠ.. 냅다 돈 더치페이로 보내주겠다고 지금 그러는 것도 예의 아닌 거 같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