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얘가 너무 좋긴 하거든? 근데 그냥 좋은 감정, 사랑만으로는 결혼할순 없다고 생각해ㅠㅠ 애인은 나랑 결혼 하고 싶다길래 내가 솔직하게 난 너랑 결혼까지는 생각 안한다. 라고 말 하도 헤어지는게 맞는거 같다니까 애인은 더 생각해봐라 헤어지는게 말이되냐 하는데 난 계속 결혼 생각 없다 주장하는중이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ㅜㅜ 애인은 헤어질수 없다는 입장이고 나는 결혼생각 없으니까 내가 널 놔주는게 맞다는 입장인데 어떻게 해야해..내가 얘랑 결혼을 안하고싶은 이유는 일단 이혼가정이고 두분 다 노후준비가 안되어있어서 우리집이랑 너무 비교가 돼ㅠㅠ 결혼 하면 우리집에 용돈 안드려도 될거 상대방 집에는 매달 얼마씩 드려야한다는 생각도 들고 … 솔직히 집안이 우리랑 너무 비교돼

인스티즈앱
넷사세 제외하고 너네 주변에 데이트통장 얼만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