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항상 아침에 생리터졌어서 고민없었는데자기 직전에 터지니까 어케 기록할지 고민되네…뭔가 자고 일어나면 내 몸의 날짜가 넘어간다고 생각들어서ㅋㅋ화요일로 할까 수요일로 할까?아오 이게뭐라고 고민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