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잘 만나던 남자친구 돈도 없구 직업도 안좋다고
전남친 찾아가가지구 바람펴놓구
전남친 만나다가 또 헤어져서 몇년이 지났는데 아직도 잘 만나던 남자친구 얘기함 너무 지겨워 진짜 n년째 얘기 듣는중
자기가 만난 사람중에 젤 괜찮았다는데 어쩌라구!
|
원래 잘 만나던 남자친구 돈도 없구 직업도 안좋다고 전남친 찾아가가지구 바람펴놓구 전남친 만나다가 또 헤어져서 몇년이 지났는데 아직도 잘 만나던 남자친구 얘기함 너무 지겨워 진짜 n년째 얘기 듣는중 자기가 만난 사람중에 젤 괜찮았다는데 어쩌라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