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애인을 좋아하는건지 그냥 정인데 통제욕?인지 모르겠어엄청 싸우는 연애했거든 2년동안
조금만 서운하게해도 되게 서운하고 사람이 밉고 순간 싫어져서 헤어지고싶은 순간이 되게 많아
근데 서운하다 -> 밉다 정도는 가도 막 너무싫어서 뭐라하고싶고 이정도까진 보통 안가잖아ㅜ 근데 매번 그래서 감정기복이 너무 심해
근데 이게 사랑인지 정인지를 잘 모르겠다?
내가 원래 성격이 좀 예민하긴 하거든?... 그래서 그렇게까진 안 좋아하니까 조금만 수틀리면 이해할생각은 없으니 빡친다!! 인지 너ㅓㅓㅓ무 좋아해서 사소한거에 서운한건지가 구분이 안가
상대는 나 엄청 좋아해주긴해..
근데 이것도 얘가 조금만 식은게 보이면 못 사귈거같다는 생각도 들어

인스티즈앱
넷사세 제외하고 너네 주변에 데이트통장 얼만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