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막 있는가방 옷 중에 젤 화려한거 하고 가고 유일하게 힐신는 날이 결혼식갈때임ㅋㅋㅋ평소에 후리한 회사라서 맨날 티에 반바지입고다니니 이럴때 기분전환하고 꾸며보는날끝나고 다른약속잡거나 볼일 보고오기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