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최근 한두달?? 정도로 먹는 양이 너무 는것같아 진짜 먹어도 먹어도 허기가 안져서 살 엄청 많이 쪘어 튼살도 생기고……. 체중계 올라가는것도 무서워서 요 몇주간 보지도 않았어….. 진짜 자괴감 쩐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