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아빠 생일인데
난 결혼한 지 7개월 돤 신혼부부고 경기도에있어
엄마아빤 김해에있고
주말에도 일해서 못 내려가는데
결혼하고 첫 생일인데 좀 와주면 안 되냐고 함
그래 이거까진 그럴 수 있는데
비행기값만 남편이랑 왕복 43만원이고
남편 가게 알바생 다 세우고 가면 그 알바생 인건비에
난 토일 일 못해서 (건당으로 일해) 0원이고
가면 또 식사에 용돈 드려야되는데
조금 부담스럽기도하고 시간 억지로 힘들게내서 가야한다고 했는데도 둘이 여행간다고 생각하고 와라 와서 아빠 기 좀 세워줘라 주변사람들한테 사위 온다고 자랑해놨다 계속 이래
Ktx는 안돼 ㅜ 역에서 집이 너무 멀고 조금이라도 일할 시간 확보해서 돈 벌어야되는데 그냥 너무 짜증나
100만원 그냥 깨지는데 계속 아.....
얼마전에 엄마가 말 실수해서 아빠가 너무 우울해있다고
그거 기분 좀 풀어주는겸 와서 축하해주래 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