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가만히 당하고있지? 한국인도 일당 17만원 못받는데 왜 불체자들이 17만원을 받아? 불공평한거 아님? 한국은 물가도 오르고 비싼데 불체자 걔네들은 우리나라보다 물가도 낮은데 그 나라에 맞게 덜 받아야하는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