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07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

왜 가만히 당하고있지? 한국인도 일당 17만원 못받는데 왜 불체자들이 17만원을 받아? 불공평한거 아님? 한국은 물가도 오르고 비싼데 불체자 걔네들은 우리나라보다 물가도 낮은데 그 나라에 맞게 덜 받아야하는거 아니냐?

>

대표 사진
익인1
사람들이 안 하려고 해서 그럼 17만원 준다해도 적다 생각하더라 저런 노동직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국인이 노가다해서 하루 일당 15만원밖에 안받는데 17만원이 적다는건 좀 아니지 않나 양심이 없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들만의 세계가 있나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국인들 저 일 안할라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노가다는 한국인들이 하려고해서 하는것도 아니고 돈이 급하니깐 하는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한국인들은 가려서한다고.
시골가봐라 저런 거 할 젊은 한국인력있는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가다 보다 마늘캐는게 더 쉽지 않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 17만원이 괜히 17만원 주겠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노가다는 한국인들도 많이 하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건설회사 다니고 일용노무자들 노임대장 올라오면 일 힘든 철콘 이런 건 외노자들이 더 많아
그리고 그 나라 물가에 맞게 덜받아야되는 거 아니냐는 진짜 머리에 총맞은 소리로밖에 안들림
진짜 인터넷이니까 너 그런 말 하지..어디 밖에서 그런 말 하면 너 문제있는 줄 알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근데 정당한 외노자 말고 난 불체자라고 했는데
불체자는 불법이니깐 추방해야하는건 맞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렇게 본문을 적던가 넌 그냥 그 사람들 돈 많이 받아서 불만 그득그득하다고 적었자나 막상 본문에는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제목에 불법체류자라고 적었는데 본문에도 불법체류자라고했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첫문장부터 당하고있지???이러고 있는데 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체자들이 니 월급 뺏는 거 같으면 니가 저기 가서 일하면됨. 불체자들이 한국인 일자리 뺏는 거 같다하던가
17만원 왜 줌? 지네나라 월급에 맞게줘야지 이러고 본문에 적어놨는데 뇌 텅텅소리하고있으면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불체자들 추방해야하는건 맞잖아 왜 자꾸 불체자편들음? 너 혹시 불체자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논리킹이네.
니 논리면 난 불체자 맞는갑다 불체자편들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리고 그 나라 물가에 맞게 덜받아야되는 거 아니냐는 진짜 머리에 총맞은 소리로밖에 안들림

이게 왜? 이유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해외에서 주재원으로 일하는 한국사람들보고 한국물가에 맞춰서 월급줘야지 왜 미국 유럽물가에 맞춰서 월급 줌??????????????????????????
어차피 한국사람들이고 한국 들어올건데????????????????
너 대단한 논리면 그 사람들은 불체자 아니라서 그래도 되는건가????
워홀가서 일하는 애들보고도 너네 왜 그 나라 시급으로 받아 한국시급으로 받아야하는 거 아냐??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럼 한국인들은 외국가서 돈벌면 한국에서보다 돈을 더 많이 받고 돈을 더 많이 벌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 뭐지 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 나라에 맞게 임금을주는게 맞는거 아닌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같아도 17만원이면 싸다 생각할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루에 17만원씩 한달 해봐 500만원이야 이게 뭐가 싸 비싼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더 줘야지 한국인은 저 일이 단순한 저거만 하는게 아냐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업장입장에선 저일들에 17이면 싸게쓰는거임 한국인쓰려면 없거나 훨씬 더불러서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이스토리 더빙 본 사람
11:45 l 조회 1
첫연애 시작했는데 이게 맞아?.. 조언 부탁해
11:45 l 조회 1
하닉 계속 추매해서 평단 190인데
11:45 l 조회 1
홍대 평일에 혼놀하기엔 괜찮지? 주말은 에바고
11:45 l 조회 1
테무 추천템 있어?
11:45 l 조회 1
하닉 음전됐다
11:44 l 조회 16
스퀘어 194에사서 185에 팔았다 하하
11:44 l 조회 15
청년도약계좌에서 청년미래계좌로 갈아타야되나..?
11:44 l 조회 8
딸같은 며느리 원하는 아들맘이랑 단둘이 여행가면 완치가넝
11:43 l 조회 8
아니 날씨 미쳤나
11:43 l 조회 24
연봉 고민이다
11:43 l 조회 11
익들이 이거 거짓말 같아?
11:43 l 조회 10
셔츠 빨았는데 쫄쫄이됨
11:43 l 조회 4
나도 진짜 딸같은 며느리로 인정받음 2
11:43 l 조회 10
여름용 부츠 나만 웃긴가6
11:43 l 조회 21
혈압 63이면 심하게 낮은거지?1
11:42 l 조회 8
하닉 떨어진것 같은 반응 때문에 추매하려고 설레서 들어가면 1
11:42 l 조회 30
경제공부 하는 익들
11:42 l 조회 5
필기해야만 공부 되는 나 ..
11:42 l 조회 16
여익들 결혼할거면 빨리해 ㅋㅋㅋㅋㅋ 9
11:42 l 조회 7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