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07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7
난 엄청 어릴때라서 기억이 없는데 엄마왈 한국에 돌아올때 망한나라 공주 같았대ㅋㅋㅋㅋ 물가가 싼 나라여서 집도 엄청 큰 주택이였고 입주 도우미, 시터, 운전기사 두고 손에 물 한번 안 묻히고 살았는데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내친구도 필리핀 살다왔는데 그 얘기 한 20년 넘게 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그쪽 나라들로 가면 ㄹㅇ 재벌 뺨치게 잘 사는듯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웃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뒤로도 다른 나라 여럿 돌아다녔는데 엄마는 저때가 제일 편했대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ㄴㄴ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비슷한 나라들로 주재원하면 와이프가 제일 호강하고 돌아올때 다 망국 공주 같은 심정이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개웃기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앜ㅋㅋㅋㅋㅋㅋㅋ 나 고딩때 담임쌤도ㅋㅋㅋㅋㅋ 남편분 따라서 그렇게 베트남이었나 가셨었는데 그때가 선생님 인생에서 제일 좋으셨대ㅋㅋㅋㅋ 운전기사 청소 요리 등등 어디 가고 싶으면 기사가 태워주고 뭐ㅓ먹고 싶어서 말하면 그 요리 착! 먹을 수 있고 집 청소도 다 해주고 그렇게 살고 한국 오니까 적응을 못하겠다고 하셨는데 찐이구낰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ㅇ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 내친구 태국에 잇을 때 그랫고 우리 언니는 중국에 있을 때 그랫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 인도 주재원 글 어제 쓰레드에 올라온것두 이런 내용이었는데 주재원으로 살다오면 다들 그런감 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시아권에서 주재원하면 다 그런가봐ㅋㅋㅋㅋㅋ 유럽/북미는 또 다르거든ㅋㄴ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재원이 덕분에 좋은 경헝했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 아는사람도 그얘기하던뎈ㅋ 도우미 여러명 두다가 한국오니 죽겠다고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서 의외로 주재원 가족들이 한국 적응 힘들어한다는데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무 두 줄이지
11:46 l 조회 1
고유정은 무기징역인데 이 사건은 왜 18년형이지?
11:46 l 조회 1
토이스토리 더빙 본 사람
11:45 l 조회 5
첫연애 시작했는데 이게 맞아?.. 조언 부탁해
11:45 l 조회 9
하닉 계속 추매해서 평단 190인데
11:45 l 조회 10
홍대 평일에 혼놀하기엔 괜찮지? 주말은 에바고
11:45 l 조회 3
테무 추천템 있어?
11:45 l 조회 2
하닉 음전됐다
11:44 l 조회 25
스퀘어 194에사서 185에 팔았다 하하2
11:44 l 조회 19
청년도약계좌에서 청년미래계좌로 갈아타야되나..?
11:44 l 조회 9
딸같은 며느리 원하는 아들맘이랑 단둘이 여행가면 완치가넝
11:43 l 조회 11
아니 날씨 미쳤나
11:43 l 조회 25
연봉 고민이다
11:43 l 조회 11
익들이 이거 거짓말 같아?
11:43 l 조회 10
셔츠 빨았는데 쫄쫄이됨
11:43 l 조회 4
나도 진짜 딸같은 며느리로 인정받음 2
11:43 l 조회 12
여름용 부츠 나만 웃긴가7
11:43 l 조회 25
혈압 63이면 심하게 낮은거지?2
11:42 l 조회 10
하닉 떨어진것 같은 반응 때문에 추매하려고 설레서 들어가면 1
11:42 l 조회 40
경제공부 하는 익들
11:4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