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살면서 내년부터 결혼준비할거라 (3년 넘음 만난지) 미리 집을 알아보고 있는데
전세 2-3억
둘 다 완전 신축은 아니야
매매 3-4억 초
둘 중에 뭐가 맞을까 나는모은돈은 5000에 우리 부모님은 3000 지원해줄 수 있다 하셨고
애인은 3000정도 근데 부모님은 아직 식장 안잡았는데 매매가 맞는거냐 전세나 월세로 시작해라 하셨대 지원은 조금은 해주실 듯
난 어차피 결혼할거면 나라 정책 활용해서 집 사는게 맞다고 생각했는데
전세대출도 어차피 해야하고 전세는 돈이 묶이고 사기도 무서워
내가 잘못된건가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