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도 없이 일 잘하시나요? 이런 식으로 묻는 거내가 지원한 알바가 여러개인데 어떻게 알아그리고 너무 늦은시간에 오는 연락밤 10시 넘어서 문자도 없이 다짜고짜 전화로연락하는 거 진짜 비매너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