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09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
이직한 지 얼마 안되서 
반차 연차는 못 쓸거 같고 비행기 취소하고 다시 
잡으려고 하는데 괜찮을까? 6시 칼퇴 가정에
회사 앞에 공항 가는 셔틀도 있깅 해
대표 사진
익인1
6시 칼퇴 공항까지 30분치자 6시반도착..안될 거 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시 45분 비행기인데 무리이려나? 나 가능 할 거 같았는뎈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선생님 8시랑 8시 45분 또 얘기가 다르쥬...평일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네 금요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항까지 얼마나 걸리는데?
미리 온라인체크인해두고, 위탁수하물 없고 6시 칼퇴 가정하에 금요일 차 막힐거 생각하면 6시 40분도착,
바로 줄 서서 면세구역 들어가면 넉넉하게 7시30분. 8시 45분 비행이면 8시 30분에는 탑승구 앞에 있어야하니까 어찌저찌 가능할 것 같은데??
한시간정도 더 늦은 시간 있으면 그걸로 해,,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서........ 여행자 보험도 들어놓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택시나 자차는 넉넉히 10분 셔틀은 한 30분? 면세는 살 거 없러서 패스한다 치면 가능이겠지?? 일단 사야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차ㄴㄴ....
주차하다 비행기 놓쳐ㅠㅠ
무조건 택시 추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참고로 나 공항이랑 40분 거리 사는데, 애들때문에 온라인체크인 못하고 위탁수하물 매번 보내거든. 근데 출국심사 우선이라서 집에서 두시간반~ 세시간 전에 출발해!! 물론 비수기때만 가능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첫연애 시작했는데 이게 맞아?.. 조언 부탁해
11:45 l 조회 1
하닉 계속 추매해서 평단 190인데
11:45 l 조회 1
홍대 평일에 혼놀하기엔 괜찮지? 주말은 에바고
11:45 l 조회 1
테무 추천템 있어?
11:45 l 조회 1
하닉 음전됐다
11:44 l 조회 16
스퀘어 194에사서 185에 팔았다 하하
11:44 l 조회 15
청년도약계좌에서 청년미래계좌로 갈아타야되나..?
11:44 l 조회 8
딸같은 며느리 원하는 아들맘이랑 단둘이 여행가면 완치가넝
11:43 l 조회 8
아니 날씨 미쳤나
11:43 l 조회 24
연봉 고민이다
11:43 l 조회 11
익들이 이거 거짓말 같아?
11:43 l 조회 10
셔츠 빨았는데 쫄쫄이됨
11:43 l 조회 4
나도 진짜 딸같은 며느리로 인정받음 2
11:43 l 조회 10
여름용 부츠 나만 웃긴가6
11:43 l 조회 21
혈압 63이면 심하게 낮은거지?1
11:42 l 조회 8
하닉 떨어진것 같은 반응 때문에 추매하려고 설레서 들어가면 1
11:42 l 조회 30
경제공부 하는 익들
11:42 l 조회 5
필기해야만 공부 되는 나 ..
11:42 l 조회 16
여익들 결혼할거면 빨리해 ㅋㅋㅋㅋㅋ 9
11:42 l 조회 74 l 추천 1
러닝 1달 반 쉬다가 오늘 다시 러닝 나갈건데
11:4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4